정보 가격의 사례

정보 가격의 사례

60개가 넘는 정부는 이미 분양가 정가규칙을 채택했고, 거의 모든 사례(브라질과 카자흐스탄 포함)는 군비장기의 원칙적인 근거다. 정부는 목적 없이도 세무기관이 세수를 조정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세수의 목적을 회피하거나 회피하지 않아도 관련 당사자의 거래나 이익에 대해 합리적인 거래를 할 수 있다.

가격 조정은 일반적으로 관계국들이 관할 범위 내에서 납세소득을 조정하고, 관할권 이외의 어떤 원천징수 혹은 기타 세금을 조정하는 것이다. 이런 조정은 통상 납세신고를 한 후에 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비그코 미국 표준위원회가 유료화한다면 미국과 독일의 세무당국도 각자의 납세신고서에 따라 조정할 수 있다. 조정을 거친 후, 납세자는 보통 (최소한 조정정부가) 가격을 조정할 수 있도록 지불할 수 있다.

다수 시스템은 여러 가지 방법을 채택하여, 그 기초 위에 적당한 방법을 채택할 수 있으며, 믿을 만한 데이터를 통해 관련 정당의 가격을 측정한다. 일반적으로 상용하는 방법 중에서 가격은 통제할 수 없는 것이다. 상업 영역의 상업방면에 차이가 있기 때문에, 많은 시스템은 화물의 테스트방법과 사용성능의 차이를 구분한다. 일부 시스템은 세수 감소에 따른 자산(무형자산 포함)을 줄이기 위하여 관련국들 간의 이익 배분에서 세수 감소에 따른 자산(무형자산 포함)의 대가를 받는다.대다수의 정부는 그들의 세무 기관에 관련 각 분야의 가격 변동을 비준하도록 권한을 주었다. 어떤 권한은 국제상선에만 적용된다.

또 팔의 길이가 특정 가격이 아닌 가격의 범위가 될 수 있다는 것을 대다수 시스템에서 인지하고 있다 어떤 시스템은 이러한 범위 안의 가격이 미국이 규정한 범위 내의 4분위 수。과 같다고 생각되는지 평가했다. 데이터 중의 각 항목에 모두 현저한 편차가 있는 것은 데이터가 부족함을 나타내는 신빙성이 있음을 나타낸다.

대다수의 규칙은 세무기관에 당사자 간의 실제 거래를 고려하도록 요구하며, 다만 실제 거래에 대해서만 조정하는 것을 허용한다. 또한, 많은 제도 하에서 경제 실체와 형식이 다른 경제 실체는, 많은 제도 아래서 경제 실질을 회복할 수 있다.

20세기 30년대 이래, 가격 조정은 줄곧 많은 세제 체계의 특징 중 하나이다. 미국은 1988년과 1992년 상세하고 포괄적인 가격양도 방침을 정했고 1990년부터 1992년까지는 1994년과 2010년도를 마지막으로 1994년과 2010년의 법규가 됐다. 경제협력개발기구(OECD)의 방침은 많은 EU 국가들이 거의 변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주야티켓에서 가격의 사례들을 알아보았습니다.

Share this post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